한 남자가 술집에 들어가 10달러를 얻었습니다.

직업이 없으면 돈은 어디서 구하나요?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일자리를 두고 경쟁이 치열합니다. 동네 술집에 들어가서 한 번에 10달러를 따고 이 술집 저 술집을 돌아다니는 사람은 어떻습니까? 다음은 돈이 있을 때 그가 어떻게 돈을 버는지 보여주는 예입니다 토토커뮤니티.

당신은 바에 앉아 맥주를 마시고 있습니다. 누군가 들어와서 중고차를 팔아서 정말 즐거운 하루였다고 자랑하기 시작합니다. 현금이 부족하지만 방금 새로운 공급품을 찾았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지갑에서 10달러짜리 지폐를 꺼내 공 모양으로 굴립니다. 그런 다음 빈 파인트 잔에 담습니다. Mr. Big Money Day가 호기심을 갖고 도대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을 때까지 당신은 파인트 잔에 10을 계속 던지고 잡습니다. “그냥 연습 중이야”라고 하더군요.

“무엇을 위해 연습하나요?” 그는 묻습니다.

“Fool and Bladder의 한 직원은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무엇을 할 수 없었나요?” 그는 말한다. 그는 파인트 잔에 10점을 찍는 것처럼 쉬운 일을 의미할 수는 없다고 확신합니다.

“그는 내가 3피트 높이로 10점을 던져서 이 유리잔에 담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한 번 할 때마다 10점을 주겠다고 하더군요.”

“그건 쉽죠.”

“전혀 아닙니다. 조화가 필요합니다. 아마 당신은 할 수 없을 것입니다.”

Mr. Big Money Day가 당신을 멍청한 것처럼 바라볼 때, 당신이 말할 때가 되면 “사실 당신이 잡을 수 있는 모든 청구서에 대해 나는 당신에게 1달러를 줄 것입니다.”

그가 당신을 받아들이면 지갑에서 10달러짜리 지폐를 꺼내서 공 모양으로 굴리게 하세요. 막대에 일렬로 배치하십시오. 그런 다음 바 텐더에서 파인트 잔 몇 개를 빌려서 돌돌 말아 놓은 10달러 지폐 옆에 놓으십시오. 그가 안경에 10달러 지폐의 대부분을 잡은 후, 전부는 아니더라도 큰 소리로 세어보세요. 그가 그 중 여섯 마리를 잡았다고 가정해 봅시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