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기저귀 가방 선택하기

기저귀가방은 아이를 둔 부모들에게 가장 중요한 품목 중 하나입니다. 주로 당신과 당신의 아이를 위해 만들어진 가방입니다. 그러므로, 외출할 때 오래된 특대 가방을 사용하는 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이상적인 기저귀 가방은 젖병과 기저귀를 담는 가방보다 더 크고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하면서 필수품을 운반할 수 있는 귀중한 도구이기도 합니다. 올바른 기저귀 가방을 선택할 때 다음 사항을 기억하세요 하기스.

귀하의 재정적 여유를 결정하십시오

다양한 기저귀 가방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올바른 제품을 찾는 것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산을 확보하고 이를 고수하면 검색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현금이 부족하거나 실용적인 엄마라면 20달러에서 30달러 사이의 저렴한 가방을 선택하세요. 예산이 유연하다면 디자이너 라벨이 붙은 가방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브랜드 가방은 $80-$300 정도입니다.

선택한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가방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선택할 때 항상 선호도를 고려하십시오. 매일 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방을 선호하는지, 아니면 여행용으로 특별히 사용할 가방을 선호하는지 결정하세요. 다음은 가장 인기 있는 가방 유형 중 일부입니다.

배낭 기저귀 가방 – 바쁜 부모나 장거리 여행에 적합합니다. 커넥터가 미끄러지지 않아 양손을 사용해야 하므로 사용이 매우 간단합니다. 공간이 많아 아이의 일상 필수품을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와 귀하의 유아가 모험을 펼칠 경우 ​​자녀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나 노트북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멀티 포켓 기능(가방 외부 및 내부 모두)이 포함되어 있어 정리된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이의 수건, 기저귀, 젖병 등을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메신저 기저귀 가방 – 이동이 잦은 엄마와 아빠에게 이상적인 남녀공용 기저귀 가방입니다. 어깨에 멜 수 있는 스트랩과 쉽게 내용물을 꺼낼 수 있는 기능이 있어 운반이 매우 번거롭지 않습니다. 메신저 백은 공간이 매우 넓으며, 작은 추가 소지품(예: 여행용 머그, 책 또는 회사 보고서)을 보관할 수 있는 확장 덮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 개의 칸막이와 주머니가 있어 모든 물건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으므로 유아의 물건이 분실될 염려가 없습니다. 세련된 색상과 디자인으로도 제공됩니다.

토트 기저귀 가방 – 토트 기저귀 가방은 여성의 일상 가방과 매우 흡사합니다. 다기능이고 넓으며 긴 커넥터가 있습니다. 주머니가 많아서 수납공간이 정말 많은 가방이에요. 일부 커넥터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슬링 스트랩이나 핸드백에 쉽게 넣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크기 이해하기

가족의 생활 방식을 생각해 보세요. 음식 쇼핑, 식당에서의 식사, 공원 산책 등 짧은 여행만 할 경우에는 작은 가방이면 충분합니다. 하지만 매주 도시 여행을 떠나는 편이라면 특대형 가방을 준비하는 것이 추가 물건을 보관하는 데 더 좋을 수 있습니다.

항상 기능을 확인하세요

훌륭한 기저귀 가방은 넓으면서도 번거롭지 않습니다. 집 열쇠를 찾기 어렵게 만드는 추가 대형 가방을 구입하는 것은 쓸모가 없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유아용 가방은 다목적이어야 합니다. 충분한 주머니와 유아용 이유식, 분유, 젖병을 보관할 수 있는 패딩 처리된 칸만 있어야 합니다. 기저귀 교환 패드와 절연 스트랩도 필수적입니다. 열쇠고리와 휴대폰 주머니는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쉽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비닐로 덮은 가방을 사용하면 얼룩이 생기지 않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